STRATEGY
1. 내 몸을 위한 선물, 명전복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전복을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게 하고자, 전복을 '내 몸을 위한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존 온라인 시장에서 주로 거래되는 살아있는 활전복 판매는 물론이고, 새로운 타겟층을 설정하여 이를 공략하기 위한 손질전복 또는 가공 전복음식으로 상품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2. 신선하고 아름답게
아름다운 보길도 앞바다의 풍경만큼이나 아름다운 정성과 사랑을 담기 위해서 보길도 앞바다 풍광을 닮은 메인 일러스트 아트를 디자인했습니다. 비록 양식으로 자라나는 전복이지만, 결국 그 전복을 자라나게 하는 것은 바다와 해, 달과 같은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타겟층에게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접근 가능하도록 다양한 곳에 활용하여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