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1. 힙하게, 자신감있게, 독특하게
아주 유행에도 민감할 뿐 아니라 비슷한 비주얼들이 넘쳐나는 패스트푸드 업계의 브랜드 속성을 고려하여, 자신만만하고 당당하게 유행을 선도해나갈 수 있는 브랜드를 디자인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서 독특한 컬러 구성과 직접적인 고객 어필을 위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가닥을 잡아 디자인했습니다.
2. 친숙하게, 익숙하게, 확실하게
하지만, 독특함만 가지고서는 고객을 매장 내로 들어오게 하는 것조차 어려운 실질적인 애로사항을 반영하여, 어디서 보아도 누구나 감자튀김이라는 업종이 금방 눈에 들어오도록 시그니처를 추가로 제작하기로 하였고, 메인 컬러를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레드로 선정하여, 친숙한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