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명전복'은 아름다운 청정 자연이 살아숨쉬는 남도의 바다, 그 중에서도 보길도에서 전복 농장을 운영하시는 클라이언트의 온라인 산지 직거래 브랜드 제작 의뢰를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고가의 부담스러운 해산물로 알려진 전복을 친숙하게 고객에게 다가가게 하기 위해 상품기획이 포함된 브랜드를 디자인하였습니다.


MISSION

브랜딩

(로고 및 컨셉아트 디자인)

캐릭터디자인

(남녀 1쌍)

웹사이트개발

패키지디자인

사진촬영


STRATEGY


1.  내 몸을 위한 사치, 명전복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전복을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게 하고자, 전복을 '내 몸을 위한 사치'라는 슬로건으로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존 온라인 시장에서 주로 거래되는 살아있는 활전복 판매는 물론이고, 새로운 타겟층을 설정하여 이를 공략하기 위한 손질전복 또는 가공 전복음식으로 상품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2. 신선하고 아름답게

아름다운 보길도 앞바다의 풍경만큼이나 아름다운 정성과 사랑을 담기 위해서 보길도 앞바다 풍광을 닮은 메인 일러스트 아트를 디자인했습니다. 비록 양식으로 자라나는 전복이지만, 결국 그 전복을 자라나게 하는 것은 바다와 해, 달과 같은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타겟층에게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접근 가능하도록 다양한 곳에 활용하여 디자인했습니다.


OVERVIEW

SYMBOL MARK

명전복

한글 발음 상, 전복의 명가를 뜻하는 명전복과 중의적인 의미를 띄도록 제작했습니다.


MAIN THEME

바다

보길도를 비롯한 남도의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완도전복을 키운 해, 햇빛

완도전복을 키운 달, 달빛


LOGO TYPE


APPLICATION DESIGN

(본 이미지는 디자인 적용 예시로서, 실제 판매되는 상품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CONCEPT DESIGN

(본 이미지는 디자인 적용 예시로서, 실제 판매되는 상품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CREDIT

CLIENT

CEO

PROJECT MANAGER

BX DESIGN

명전복

KWON KWISOON

KIM SANGWOO

JEREMY KIM



캐릭터디자인

(남녀 1쌍)

웹사이트개발

패키지디자인

사진촬영


STRATEGY

1. 내 몸을 위한 사치, 명전복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전복을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게 하고자, 전복을 '내 몸을 위한 사치'라는 슬로건으로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존 온라인 시장에서 주로 거래되는 살아있는 활전복 판매는 물론이고, 새로운 타겟층을 설정하여 이를 공략하기 위한 손질전복 또는 가공 전복음식으로 상품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2. 신선하고 아름답게

아름다운 보길도 앞바다의 풍경만큼이나 아름다운 정성과 사랑을 담기 위해서 보길도 앞바다 풍광을 닮은 메인 일러스트 아트를 디자인했습니다. 비록 양식으로 자라나는 전복이지만, 결국 그 전복을 자라나게 하는 것은 바다와 해, 달과 같은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타겟층에게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접근 가능하도록 다양한 곳에 활용하여 디자인했습니다.


OVERVIEW

SYMBOL MARK

명전복

한글 발음 상, 전복의 명가를 뜻하는 명전복과 중의적인 의미를 띄도록 제작했습니다. 


MAIN THEME

바다

보길도를 비롯한 남도의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완도전복을 키운 해, 햇빛

완도전복을 키운 달, 달빛


LOGO TYPE


APPLICATION DESIGN

(본 이미지는 디자인 적용 예시로서, 실제 판매되는 상품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CONCEPT DESIGN

(본 이미지는 디자인 적용 예시로서, 실제 판매되는 상품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CREDIT

CLIENT

CEO

PROJECT MANAGER

BX DESIGN

명전복

KWON KWISOON

KIM SANGWOO

JEREMY KIM